자산 키우기

뉴스픽 앱테크 추천 읽고 보는 만큼 돈이 된다!

자동차새싹 2021. 10. 5.
728x90
반응형

뉴스픽 앱테크 추천 읽고 보는 만큼 돈이 된다!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돈 되는 어플과 매달 정산하여 소소하게 투자하는 것을 알려드리는 ‘20대엔딩’입니다. 스마트폰(특히 아이폰)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저의 앱테크 글들을 정주행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의 앱테크 추천 어플은 뉴스픽입니다. 뉴스픽은 앞서 제가 소개해드린 다양한 앱테크 어플들과 공통적으로 현금 출금이 가능한 앱테크 추천 어플입니다. 저처럼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뉴스픽 파트너스도 있는데, 그것은 나중에 이야기해 보도록 하고 오늘은 어플 뉴스픽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뉴스픽이란?

뉴스픽은 인터넷 기사 읽기, 동영상 시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를 쌓아 현금인출이 가능한 앱테크 어플입니다.

 

 

 

포인트 쌓는 방법

뉴스픽에 가입하시면 처음으로 여러 가지 선택권 중에 관심 있는 채널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AI가 알아서 다양한 매체에서 선택한 항목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제공 된 기사형식의 콘텐츠를 좌측 하단의 동전 게이자가 찰 때까지 읽으면 50~100포인트씩 얻을 수 있습니다.(한 기사 당 최대 400포인트 적립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작업을 할 필요 없이 그냥 관심 있는 기사나 글만 읽으시면 됩니다.

 

두 번째, 먹방, 이슈, 영화리뷰, 뉴스 등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을 기사 읽기와 마찬가지로 동전 게이지가 찰 때까지 시청하면 10~25포인트씩 얻을 수 있습니다.(한 동영상 당 최대 250포인트 적립 할 수 있습니다.) 꽤 재미있는 영상도 많고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영상도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세 번째, 미션 참여와 Poll투표입니다. 간단한 미션은 기사 읽거나 동영상을 보면서 참여가 가능합니다. Poll투표는 생성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하루에 최대 약 10,000포인트 조금 넘게 적립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법

뉴스픽에서 얻은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전, 편의점, 커피&음료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현금으로 환전만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환전방법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측 하단에 P모양의 탭을 클릭 후 현금으로 환전을 누르시면 환전할 수 있는 창으로 넘어갑니다.

 

포인트는 100/200/300/400만 포인트일 때 환전 신청이 가능합니다.

 

100만 포인트 = 10,000

200만 포인트 = 21,000

300만 포인트 = 33,000

400만 포인트 46,000

 

이체 시 별도의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으며, 이체 일자는 매월 둘째, 넷째 주 수요일에 일괄 입금 처리됩니다.

 

100만 포인트 기준 100포인트 = 1원 / 400만 포인트 기준 100포인트 = 1.25입니다.

 

 

 

후기

솔직히 뉴스픽은 아무리 기사를 많이 읽고 동영상을 많이 시청하더라도 하루 최대 약 100원이 조금 넘는 금액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투자하는 시간 대비 아웃풋은 크게 좋은 앱테크 어플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사를 인터넷 기사를 읽는 것과 짧은 영상을 시청하는 것은 지금 삶에 많이 스며들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뉴스픽을 통해 한다면 적은 돈이지만 돈을 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싶습니다. 일단 하면 이득이니까요.

 

 

뉴스픽을 시작하려면

 

뉴스 보고, 포인트 쌓고! 새로운 콘텐츠 추천 앱 '뉴스픽(newspic)' 출시 이벤트

(주) 노티플러스에서 콘텐츠를 보기만해도 리워드를 적립해주는 '뉴스픽(newspic)’앱을 6월 5일 런칭했다.

www.newspic.kr

추천 코드 : 3Aejmf

 

뉴스픽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거나 추천 코드를 입력하시면 10,000포인트 받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