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키우기

아이폰 앱테크 추천 허니스크린

자동차새싹 2021. 9. 29.
728x90
반응형

아이폰 앱테크 추천 허니스크린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돈 되는 어플과 매달 정산하여 소소하게 투자하는 것을 알려드리는 ‘20대엔딩’입니다. 스마트폰(특히 아이폰)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저의 앱테크 글들을 정주행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 추천해 드릴 아이폰 앱테크 어플은 허니스크린입니다. 허니스크린은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에서도 가능합니다. 허니스크린을 소개해 드리면 앞서 소개해 드린 다른 다양한 앱테크 어플들과 공통적으로 현금 출금이 되는 앱테크 어플입니다. 아이폰에서 설문조사 앱테크 어플을 제외하고 몇 안 되는 아이폰 앱테크 어플입니다.

 

 

 

 

허니스크린이란?

허니스크린은 안드로이드에서는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 캐시가 쌓이지만 아이폰은 해당 어플을 들어가서 광고를 클릭하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보다는 귀찮지만, 아이폰 특성상 잠금화면 해제 형태는 불가능하기 때문에 조금의 불편함은 감수해야 합니다..

 

 

포인트 쌓는 방법

아이폰 앱테크 허니스크린으로 포인트를 쌓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일단 일정 시간마다 어플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2포인트씩 적립됩니다. 접속할 때 적립되는 2포인트는 최근에 추가된 기능인데 꽤 쏠쏠합니다.

 

두 번째 포인트 쌓는 방법은 광고 클릭입니다. 간단하게 광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1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귀찮은 일이지만 하루에 몇 번 광고를 클릭하러 들어가면서 포인트를 얻고 광고 클릭하면서도 포인트를 얻으면 이 방법으로 하루에 약 100포인트 정도 쌓이는 것 같습니다. 자주 들어가실 필요 없이 하루에 생각날 때 한 번씩 들어가시면 됩니다.

 

세 번째 방법은 미션 참여입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페이스북 좋아요, 앱 다운 등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런 미션은 먼저 소개해 드렸던 앱테크 어플 애즐2를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같은 미션이면 단가가 높은 곳에서 참여하는 게 좋으니까요.(같은 미션은 다른 어플이라도 중복 참여는 되지 않습니다.)

 

 

애즐2가 궁금하다면?

 

아이폰 앱테크 추천 애즐2

아이폰 앱테크 추천 애즐2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돈 되는 어플과 매달 정산하여 소소하게 투자하는 것을 알려드리는 ‘20대엔딩’입니다. 스마트폰(특히 아이폰)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에 관심

20-ending.tistory.com

 

 

포인트 사용법

아이폰 앱테크 허니스크린에서 쌓은 포인트는 카페, 편의점, 베이커리 등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저는 현금 이체만 하고 있기 때문에 현금 이체만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허니스크린의 적립 포인트 환급신청은 20,000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일요일까지 접수된 환급신청은 다음 주 월요일 저녁 7시 이후 일괄 지급됩니다.(, 환급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처리됩니다.)

 

환급 시 500원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그래서 최소 20500포인트는 쌓아야지 출금 가능합니다.

 

 

 

후기

솔직히 허니스크린을 이용하여 큰 포인트를 쌓거나 매달 출금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 다른 앱테크 어플들의 비해 높은 최소 출금 가능 금액과 출금 시 수수료는 어플 시작하기에 매력을 떨어뜨리는 요소이기도합니다. 하지만 광고 클릭과 어플 접속만으로 쉽게 포인트가 쌓이는 점과 앱테크 자체가 시작만 하면 이득이기 때문에 꾸준히 이용만 해도 좋습니다. 또 매달 어느 정도 쌓이는 최소 포인트가 있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제가 활용하고 있는 앱테크 어플을 모두 소개해 드린 후 매달 수익과 활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허니스크린을 시작하려면

 

추천인 – 치하뇽쓰

 

허니스크린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하시면, 소정의 포인틀 지급받고 어플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